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전화문의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02) 337-5725

02) 337-5725

ID: ProjectsAbroad

안전과 지원

이는 프로젝트 어브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러분의 안전과 보안은 우리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평화롭게 활동지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필요한 지원을 위채 많은 절차와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증하는 것

태국 프로젝트 어브로드 직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전: 우리는 해외에서 안전을 심각하게 고려합니다. 어디에 가기 전에, 그 국가는 정치적으로 안정적이고 안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가지 않습니다. 우리는 안전과 안정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영국 외무 및 연방 사무소와 (미국, 캐나다, 호주 등과도) 접촉을 합니다. 때론 우리는 세부적으로 현지를 잘 아는 현지 직원의 보안을 강화해야 합니다.

출국 전 조언: 일단 프로젝트에 참가하기로 결정한다면, 마이프로젝트어브로드라는 개인 웹사이트를 통해 보험, 비자 신청, 여행용품 목록, 방문할 국가의 문화에 대한 조언 등의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경험 많은 국가 자원 봉사 상담자가 지원과 동시에 연락을 할 것이며 출발하기 전 그리고 해외에 있을 때에도 어떤 질문에라도 대답해줄 것입니다.

활동지 세부 정보: 출발하기 전에 활동지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주소, 호스트 가족의 구성원 수, 활동지와 감독관에 대한 세부 사항까지 포함합니다.

해외 직원과 사무소: 우리의 국내 지원은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모든 국가에 적어도 하나의 현지 사무소와 직원이 있습니다. 또한 각 국의 책임자와 다양한 직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영국에서 모니터링, 보안, 비상 절차를 포함하여 최적의 실행 과정을 따르도록 훈련받았습니다. 사무소는 직원과 자원봉사자가 연락하고 만나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우리의 해외 정규직 직원은 엄격하고 높은 기준에 따라 활동지와 숙소의 세부 사항을 준비합니다. 직원들은 해외에서 여러분이 머무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문제, 걱정, 조언, 일반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있습니다. 또한 북미 사무소와의 연락지점 입니다. 직원은 전화로 사무실에 있는 동안, 그리고 직접 24시간 연락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어브로드 봉사자들이 가나에서 생활하고 봉사할 때 필요한 정보를 배우고 있다

직원과 봉사자간의 연락: 우리 현지 직원은 정기적으로 호스트 가정과 봉사자들, 그리고 활동지를 방문하여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도착하면, 우리 직원이 숙소와 활동지 배치를 위한 준비가 수락되었는지 최종 점검을 할 것입니다. 다시, 첫 번째 주 후에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지 연락을 취합니다. 첫 주 후 자원봉사자에 따라 현지 직원과 연락하는 빈도가 다양합니다. 우리는 자원봉사자와 직접, 또는 호스트 가족을 통해 매주마다 봉사자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숙소: 모든 숙소는 현지 직원들이 정기적으로 검사합니다. 숙소는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편안해야 합니다. 우리는 적어도 가족 중 한 명은 영어를 할 수 있고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목표를 이해하는 곳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그들은 영어로 대화하는 것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모든 호스트 가족에 대한 자세한 기록이 있으며, 방문 조사 후 업데이트 됩니다. 점검은 봉사자의 체류 전에 이루어집니다.

활동지: 우리의 해외 및 북미와 영국 직원은 파트너 기관들이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목표와 성격을 이해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의 모든 활동지는 정기적으로 현지 직원이 확인하고 북미와 영국 직원이 방문합니다.

감독관: 각 자원 봉사자는 교육, 의료, 환경보호, 혹은 다른 활동에 관계 없이 감독관이 배치됩니다. 감독관은 자원봉사자가 업무를 수행하게 할 책임이 있으며,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도우며 문제나 걱정이 있으면 자신의 위치에서 지원합니다.

여자 봉사자가 가나의 호스트가족과 만나고 있다

도착 미팅: 봉사자가 예외로 요청하지 않는 한 우리는 도착지 공항에서 만나게 됩니다. 가능하면 현지 직원이 공항으로 가지만, 어떤 경우에는 봉사자를 데리러 가기 위해 운수 업체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프로젝트 어브로드 사인을 들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그 사람은 여러분의 이름으로 여러분을 맞이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확인할 수 있도록 신분증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활동이 끝난 후 다시 출발할 수 있는 장소로 데려다 주는 것도 우리의 책임입니다.

소개: 모든 자원봉사자들이 지내게 될 국가와 지역에는 반드시 소개 과정이 있습니다. 나라마다 다르지만(국가 페이지 참조) 보통 다음을 포함합니다.

  • 다양한 정보(은행, 의사, 대중교통)와 지도, 지역 사무소 정보, 다른 자원봉사자 정보 등을 포함한 환영 팩
  • 정기적으로 이용할 (예를 들면 가나의 트로트로스) 현지 교통수단에 대한 지역 투어
  • 현지의 관습과 외국에 있는 동안 기대하는 것에 대해 조언하고, 새로운 환경에 대해 자신감을 갖도록 합니다.

건강과 보험: 모든 자원봉사자는 우리의 포괄적인 의료 및 여행 보험이 적용됩니다. 이것은 어떤 경우에 본국 귀환을 포함합니다. 자원봉사자가 아프면 현지 직원이 병원 예약과 보험사에 연락을 하기 위해 도울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환자가 편안한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
Feedback
우리 프로젝트에 관심이 많으신 편이네요. 여러분의 요구를 좀 더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지금 참여할께요. 나중에 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