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전화문의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02) 337-5725

02) 337-5725

ID: ProjectsAbroad

중역 및 구인 스태프

역할: 신청서의 수령부터 비자, 항공편, 그리고 보험의 준비까지 여러분들의 일자리가 매끄럽게 구성되도록 책임지는 것

해외 구인팀

피터 슬로우 - 설립자 피터 슬로우
설립자

피터는 1992년 프로젝트 어브로드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새 목적지의 구성에서부터 미국과 유럽 대륙 내 구인 캠페인의 감독까지, 사업의 모든 분야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렉 톰슨 - 대표 그렉 톰슨
대표

에딘버그대학교에서 정치학을 전공한 그렉톰슨 대표는 프로젝트어브로드를 통해 중국의 학교에 교육봉사활동을 다녀온 후 인도 태국 등을 여행하고 2001년 프로젝트어브로드 영국본사에 조인을 하였습니다.
고객담당 직원부터 프로그램 운영 매니저, 그리고 가나 현지사무소의 매니저를 거쳐 글로벌 프로그램 운영의 총 책임자가 되었으며, 입사 15년만인 2016년 8월에 대표가 되었습니다.
프로젝트어브로드의 대표로서, 그는 기업의 운영을 총괄할 뿐 아니라 미래 전략수립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의 취미는 여행과 운동(테니스 골프)을 즐기며 여가시간에는 공연관람을 즐깁니다.

국제 행정

제시 워너 - 운영이사 제시 워너
운영이사

아일랜드 출신인 제시워너 이사는 코스타리카에서 교육봉사를 하게 되면서 프로젝트어브로드를 알게 되었고 이후 아일랜드 오피스에 조인하였습니다. 제시워너 이사는 총 11개국을 두루 이동하면서 봉사활동 코디네이터, 프로그램 운영, 현지사무소 책임자 등으로 일하였고 2014년 영국 본사에 조인하여 프로젝트어브로드의 프로그램 컨텐츠의 개발과 향상을 맡고 있습니다. 2016년 8월부터 운영총괄이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안 벌벡 - 영국 이안 벌벡
영국

이안은 구인팀의 총책임자입니다. 그는 세계의 프로젝트 어브로드 관련 방문, 강의, 그리고 홍보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윌 패슐리 - 오스트레일리아 윌 패슐리
오스트레일리아

윌은 처음 몰도바의 자원봉사 선생님으로 1992년에 참여했습니다. 그때의 놀랄만한 경험 이후로, 그는 다양한 직업과 여행을 거쳤고 지금은 애들레이드의 오스트레일리아 지점을 운영합니다. 그는 자주 크리켓 배트와 함께 찾을 수 있는 전형적인 스포츠맨 입니다.

클라티예 반 와이엔버그 - 네덜란드 클라티예 반 와이엔버그
네덜란드

클라티예는 2008년 프로젝트어브로드에 조인하여 네덜란드 사무소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태국에서 봉사활동에 참가한 경험이 있으며 케이프타운-, 가나, 캄보디아 및 피지를 모두 경험한 전문가입니다. 전공은 레저학으로, 스쿠버다이빙과 여행이 즐겨합니다.

시모나 에코 - 이탈리 시모나 에코
이탈리

시모나는 아프리카, 아시아, 동유럽의 국가들에서 봉사 활동과 일 경험이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이탈리아에 돌아와, 2007년 9월에 새롭게 시작한 아름다운 나폴리 지점에서 세레나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Shigeki Nakamura - Japanese Country Director Shigeki Nakamura
Japanese Country Director

Shigeki joined Projects Abroad in 2017 as the Country Director for Japan. His love of travel began when he first visited Hawaii with his family at the age of nine, and he later decided to study Development Studies at the University of Leeds in England. He enjoys exploring historical places such as Angkor Wat in Siem Reap and Petra in Jordan, and he hopes to add Samarkand in Uzbekistan to his expanding list. If he had the chance, Shigeki would hop on a plane and join the volunteers and team on the Building Project in Tanzania.

북미 직원

뉴욕시와 토론토에 지점을 두고있는 프로젝트 어브로드는 미국인과 캐나다인들이 자신에게 맞는 프로젝트의 선택을 돕는데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 모임, 그리고 갭이어 자문들과 연락을 관리함으로써 저희의 프로젝트에 관한 입소문을 내는것을 돕습니다.

톰 패스토리어스 - 글로벌지사 총괄 대표

톰 패스토리어스
글로벌지사 총괄 대표

톰은 미국에 있는 유일한 지점인 뉴욕 프로젝트 어브로드를 운영합니다. 톰은 프린스턴 대학교 졸업생으로 저희의 목적 국가 중 몇몇 곳을 방문했고, 항상 세계의 다른 지역을 보기위해 떠나는 일에 열성적입니다. 톰은 달리기와 야외 활동을 즐깁니다.

크리스찬 클락 -  미국지사 부대표

크리스찬 클락
미국지사 부대표

크리스챤은 모든 게 조금씩 있지만 굉장히 사랑스런 건 별로 없다는 뉴햄프셔 출신으로 대학 졸업 후 일본에서 영어를 가르쳤고 네팔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프로젝트 어브로드와 인연을 맺어 뉴욕대에서 아일랜드 지역학 석사를 마친 후 미국팀으로 합류했습니다. 크리스챤은 눈과 모든 스포츠 게임을 사랑한답니다. 크리스챤은 자메이카, 모로코, 네팔을 방문했습니다.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