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전화문의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02) 337-5725

02) 337-5725

ID: ProjectsAbroad

자메이카의 자원봉사와 인턴

개요
자메이카 멘더빌의 프로젝트 어브로드 활동지 지도
자메이카 봉사활동 자메이카 전통시장의 청과상들 영양학 대외활동에서 안나 밀러 학교의 아이들에게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사회복지 봉사자들 브라이스 초등학교의 시설에 페인트칠하는 봉사자들 자메이카 해안가의 전경
« »
  • 지역: 맨더빌
  • 숙소: 호스트 패밀리
  • 현지 언어: 지방어, 영어
국가 정보

자메이카에서의 자원봉사는 관광 타입의 여행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메이카를 경험할수 있는 특별한 방법입니다. 프로젝트 어브로드는 개도국에서의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 갭이어, 방학, 이직, 휴직중인 모든 분이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자메이카 어린이가 프로젝트 어브로드 봉사자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자메이카의 프로젝트 어브로드 자원봉사자로서 농업 & 농장, 교육, 사회복지, 스포츠, 음악, 의료 보건, 건축, 농장, 지역사회 등 다양한 꼭 필요하고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진정한 변화를 만들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겁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자메이카식으로 환영받고 지역사회에 빠르게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줄 지역에서 홈스테이를 합니다.

프로젝트 어브로드 자메이카는 멘데빌(Mandeville)의 대학타운에 위치해 있습니다. 산타크루즈와 블랙리버(Black River and Santa Cruz)가 만나는 지점인 성엘리자베스(St. Elizabeth)와 성앤(St. Ann - St. Ann’s Bay and Discovery Bay) 지역, 몬테고 베이 (Montego Bay)지역에도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멘데빌은 2000피트 가량의 높이에 위치한 시원한 내륙지역입니다. 킹스턴(Kingston)의 서쪽 약 100킬로미터 지점에 위치하여 중심 관광 트레일에서는 벗어나 있습니다. 맨체스터 지역의 수도이고 지역교구 교회와 잔디타운 광장과 함께 영국식의 마을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멘데빌 주변에는 정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가난한 지역사회들이 있습니다.

성엘리자베스는 맨체스터지역에 이웃하고 있으며 멘데빌에서 45분정도 걸립니다. 이 지역은 매우 자연스럽고 전원적이고 순수한 좀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앤은 섬의 북쪽 해안에 위치해 있고 멘데빌에서 약 두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자연적인 아름다움 때문에 "자메이카의 정원 지역"이라고 불리웁니다. 섬의 주요 관광지 중의 하나이지만 섬의 가장 가난한 지역사회 중 14개 지역이 성앤지역에 있습니다. 태양과 바다와 모래 저편에 존재하고 있는 많은 가난한 지역사회가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사회적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자메이카의 자원봉사와  인턴쉽

자메이카 학생들이 봉사자들의 활동지 밖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메이카의 캐러비안섬은 전원적인 해변, 터키색 바다, 낭만적 일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관광 브로셔에 있는 곳 외에도 따뜻한 사람들, 미소짓는 아이들, 파릇파릇한 산들처럼 탐험할 가치가 있는 곳들이 많답니다.

자메이카는 캐러비안에서 세번째로 큰 섬이고 15세기 말 크리스토퍼 콜럼부스는 "내가 본 가장 매력적인 땅"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방문자들이 그의 의견에 동의하고 관광산업은 섬의 가장 중요한 수입원입니다. 하지만 많은 방문자들이 크루즈선에 앉아서 한두 도시만을 방문하고 돌아가기 때문에 자메이카의 가장 큰 재산인 문화적으로 놀랍게 조합된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놓치곤 합니다.  

자메이카의 풍요로운 역사와 문화적 유산은 아라왁 인디언, 알려지지 않은 해적, 스페인 정착민, 영국 해군 탐험대, 자유를 열망한 노예들의 매력적인 조합입니다. 오늘날 아프리카인들의 후손은 2백 6십만명의 인구중 75%를 차지합니다.

자메이카의 자원봉사 여행 및 관광

프로젝트 어브로드 자메이카 활동지 근처의 폭포

자메이카의 자원봉사 여행은 활동중의 주말이거나 활동을 마친후에도 너무 많은 기회가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블루마운틴 YS폭포, 던강 폭포, 보석같은 해변들은 멘데빌로부터 주말이나 당일여행지로 적합합니다.

에덴폭포라고 불리우는 곳이 폭포가 있고 튜브나 레프팅도 할수 있는 오초 리오스(Ocho Rios)같은 곳에는 문자 그대로 수백개의 파라다이스 해변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이빙이나 스노클링같은 수상스포츠는 모든 해변에서 인기 있는 종목이고 해먹에 누워 쉬거나 전통적인 자메이카 럼 칵테일을 맛볼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메이카의 경험은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즐기기 않고는 완성될 수 없습니다.  자메이카의 가장 유명한 시민 중 한명인 봅 말레이(Bob Marley)가 연중으로 개최되는 스펙타클한 뮤직페스티벌이나 섬 어디에서건 분명히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자메이카 내 전 연령 대상 프로젝트

자메이카 내 고등학생 대상 스페셜 프로젝트

자메이카 내 대학생 대상 봄 단기 프로젝트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