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전화문의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02) 337-5725

02) 337-5725

ID: ProjectsAbroad

케냐: 나이로비와 난유키 도착 절차

도착 절차
  • 도착공항: 나이로비 (NBO)

케냐의 나이로비 공항에 도착하면,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직원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공항에서 난유키의 호스트 패밀리가 있는 곳까지 셔틀 버스로 이동합니다.

밤 늦게 공항에 도착하게 되면, 나이로비의 게스트하우스에서 하루 자고 다음날 난유키로 출발합니다.

나이로비에서 난유키까지는 교통 상황에 따라 차로 3~4시간 정도 걸립니다.

케냐의 자원봉사 활동 : 현지 소개와 오리엔테이션

미국인 여성 봉사자가 케냐 나쿠루에서 호스트 가족을 만나고 있다

난유키 도착 시간에 따라, 현지 서게기 도착 당일 또는 다음날 이루어집니다. 호스트 가정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위해 마을 주변으로 이동합니다. 도보 또는 대중교통으로 현지 사무소까지 가는 길을 배우고, 사무실에서 우리 직원을 만나게 됩니다. 핸드북을 보면서 필요한 안전과 보안조치에 관한 설명을 듣습니다.

주말에 도착하게 되면, 현지 우체국, 은행, 환전소가 토요일 오후부터 일요일까지 문을 닫으므로 월요일 아침에 현지 소개를 받게 됩니다.

자원봉사자는 호스트 가정에서 지내는데 종종 다른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인근에 올 파제타(Ol Pajeta)나 케냐 산기슭 등의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이나 유명한 마사이 마라(massai mara)국립공원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케냐 자원봉사 : 환경보호 자원봉사자

케냐 초원에서 기린 관찰

환경보호 자원봉사자는 나이로비 공항에 도착한 후 키지오 보존구역(Kigio Reserve)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도착시간이 늦으면에 따라 하루를 나이로비의 숙소에서 지낸 후 다음날 아침에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키기오 보존구역은 나이바샤 타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환경보호 프로젝트의 참가자들은 보존구역으로 이동한 날 바로 현지소개와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갖게 됩니다. 나이바사에서 필요하면 환전을 하거나 현지 휴대폰, 혹은 슈퍼마켓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활동하는 자연 보존 지역을 주말에 떠나고자 하는 참가자들은 토요일 아침에 함께 시내로 이동하여 일요일 아침에 다시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케냐의 다른 프로젝트에 참가하면서 일주일 정도 환경보호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상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케냐의 아프리카 사바나 환경보호 프로젝트 페이지를 읽어보세요. 프로그램 결합 페이지 에서 어떻게 결합이 가능한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