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전화문의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02) 337-5725

02) 337-5725

ID: ProjectsAbroad

페루의 자원봉사와 인턴

개요
우루밤바
페루 봉사활동 페루 양로원에서 노인 여성을 돌보고 있는 자원봉사자 양로원에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페루의 노인 여성들 자원봉사자가 페루 호스트가족과 함께 식사를 준비한다 타리카야 생태 보호 구역의 캐노피 워크
« »
  • 지역: 쿠스코 (Cusco / Cuzco)
  • 숙소: 호스트 패밀리, 환경보호 프로젝트는 봉사자 전용 숙소 
  • 현지 언어: 스페인어, 케추어어
국가 정보

페루는 다수의 훌륭한 자원봉사 프로젝트와 인턴쉽에 참가할수 있는 멋지고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광대한 태평양 해안, 넓은 아마존 열대우림과 웅장한 안데스 산맥을 가진 페루는 한 나라안에서 남아메리카의 대부분을 경험할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야생환경, 해변, 유적지와 안데스 산맥의 가장 아름다운 산들이 펼쳐져 있고 특히 고고학의 천국인 쿠스코처럼 식민지 시대의 역사로 가득한 흥미로운 도시들이 있습니다.

대략 멕시코의 3분의 2 넓이인 페루는 잉카인과 스페인인들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스페인계와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조화를 이루며 살고 있고 스페인어와 케추아어 두가지 언어가 리마는 물론 잉카의 성스러운 계곡의 시장들에서 사용됩니다.

신비스럽고 웅장한 사라진 도시 마추비추는 관광객들, 고고학자, 역사가들을 가리지 않고 매혹시킵니다. 잉카 유적들은 도처에 있고 때로는 잉카 유적들이 현재 빌딩 구조의 한 부분을 형성하기도 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페루 프로젝트는 방학, 갭이어, 휴직, 휴직 중이고 개발도상국 봉사활동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페루의 자원봉사 활동과 인턴쉽

페루 봉사자들이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마추픽추를 방문하고 있다

페루의 프로젝트 어브로드오피스는 마추픽추로 가는 도시, 쿠스코 (Cusco)에 위치합니다. 쿠스코는 고대 잉카제국의 수도로 페루에서 3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쿠스코의 주민들은 자원봉사자들이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가하기 위해 오고 있는 것을 열정적으로 환영합니다. 고고학 잉카 프로젝트는 쿠스코에서 조금 떨어진 유적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프로젝트어브로드의 "고고학"프로젝트는 페루의 정부기관과 유일한 공식 파트너로 진행되고 있는 특별한 프로젝트로 고고학자들의 지도 아래 진행이 됩니다.

만약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지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푸에르토 말도나도로 이동하여 한시간 가량의 보트로 이동한 곳에 위치하는 Taricaya National Park 내에서 전문가, 다른 봉사자들과 함께 생활합니다. 진귀한 동식물(거미원숭이, 퓨마 등)을 직접 관찰할 수 있고 특별한 동식물 보호 연구활동에 참가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활동입니다.

페루의 자원봉사 휴가와 발런투어리즘

페루 환경보호 프로젝트 봉사자들이 조류 관측을 하고 있다

페루는 해외 자원봉사 활동을 하는동안 남아메리카의 삶에 빠져들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마을에서 여러분은 현지 음식과 진미를 맛보기도 하고 꾸이(기니피그)를 메인 요리로 생일을 축하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쿠스코에서 활동하므로, 유네스코 세계 유적지인 "마추픽추"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주변 우루밤바강에서 래프팅을 하거나 전통적인 안데스 연극과 춤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자연적 스릴을 원한다면 지구상 최고의 등반과 트레킹 기회를 제공하는 안데스 산맥으로 모험을 떠나는 것도 가능합니다.  불가사의한 나즈카 라인을 탐험하기 위해 주말 여행을 떠나거나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수인 티티카카호에서 뱃놀이를 즐기며 갈대섬을 탐험해 보는 활동 모두가 페루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봉사자들에게 가능한 선물입니다.

푸에르토 말도나도는 25,000명의 주민들이 거주하는 생동적이고 젋은 마을입니다. 열대우림 프로젝트를 쉬는 날에는 미개척 지역의 삶을 즐기기 위해 배를 타거나 낚시나 야생생태 관람 또는 단순히 현지인들을 만날 수 있는 산도발 호수로 여행을 갈 수도 있습니다.

페루는 다른 남미 국가로의 훌륭한 출입구이지만 나라안에도 너무나 풍부한 볼거리가 있어서 국경을 넘어서 모험을 떠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페루는 다양한 문화, 뛰어난 풍경, 생물학적 다양성이 뒤섞인 마법같은 혼합이 이루어진 지역입니다.

페루 내 전 연령 대상 프로젝트

페루 내 고등학생 대상 스페셜 프로젝트

페루 내 19세 이상 그룹봉사 프로젝트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