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전화문의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02) 337-5725

02) 337-5725

ID: ProjectsAbroad

스리랑카 도착 안내 절차

도착 절차
  • 도착공항: 콜롬보 (CMB)

스리랑카 고교생 스페셜 봉사자들

스리랑카에 도착하면 공항에서 바로 느껴지는 첫 인상 중 하나는 더위입니다. 하지만 곧 익숙해진답니다! 일반적인 입국 과정을 거치면 프로젝트 어브로드 싸인을 들고 기다리는 직원을 만나서 현지 홈스테이 가족에게 바로 가게 됩니다. 집에 도착하면 그날 저녁 또는 그 다음날 아침에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직원이 찾아와서 만나고 식사를 하게 됩니다. 자원봉사자 대부분은 수도인 콜롬보에서 2시간도 채 떨어지지 않은 니곰보에서 칼루타라까지 작은 해안 마을에 머물게 됩니다. 모든 자원봉사자들은 자원봉사자에게 자신의 언어인 신할라어를 가르치기를 좋아하고 영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홈스테이 가족들과 함께 지내게 됩니다.

자원봉사자의 모든 식사는 현지 홈스테이 가정에서 맛있는 현지식으로 제공됩니다. 스리랑카 음식은 밥과 뜨거운 커리가 주식인 남인도 음식과 비슷합니다. 싱싱한 과일도 마음껏 먹을 수 있으며 해안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해산물도 풍부합니다. 채식주의자들은 쉽게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에서의 자원봉사 - 프로젝트 소개와 오리엔테이션

스리랑카 폴로나루와 부처상

홈스테이 가정에서 첫 인사를 나눈 뒤, 현지 직원이 자원봉사자가 스리랑카에 대해서 알 수 있도록 그 지역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합니다. 그 뒤에(혹은 그 다음날) 자원봉사 활동을 하면서 자원봉사자를 도와줄 담당자를 만나기 위해 활동기관으로 갑니다.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직원은 자원봉사자가 봉사활동에 적응하고, 자신이 맡은 업무에 만족할 때까지 도와줄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원봉사자들은 활동기관까지 걸어서 출퇴근합니다. 하지만 만약 거리상 출퇴근을 위해 지역의 버스를 타야한다면, 직원이 어떻게 버스를 타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지역의 길과 명소에 익숙해지게 될 것입니다. 버스 요금은 평균 하루에 1000원 이하일 것이며, 이는 자원봉사자가 부담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스리랑카는 상대적으로 작은 나라이기 때문에 주변 지역을 돌아보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콜롬보 시내와 외곽을 따라 해안선과 언덕 지역으로 운행하는 버스가 자주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고 먹고 싶은 모든 종류의 음식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고향의 친구와 가족들과 연락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활동기관에서의 마지막 활동이 끝난 뒤, 프로젝트 어브로드는 자원봉사자가 공항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택시로 안내해드립니다.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