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전화문의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02) 337-5725

02) 337-5725

ID: ProjectsAbroad

탄자니아의 자원봉사와 인턴쉽

개요
탄자니아 아루샤와 다레살람 프로젝트 어브로드 활동지역 지도
탄자니아 봉사활동 탄자니아 지역사회 건축 프로젝트에서 담쌓기와 페인트칠을 하는 봉사자들 탄자니아 학교의 페인트칠을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 탄자니아 현지 마을에서 아기에게 밥을 먹이는 마사이족 여성 영어수업을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 »
  • 지역: 아루샤, 다르에스살람
  • 숙소: 호스트 패밀리
  • 현지 언어: 영어, 스와힐리어
국가 정보

탄자니아는 자원봉사 프로젝트나 국제 인턴쉽 활동에 참여할수 있는 정말 매력적인 동부 아프리카 국가입니다. 탄자니아 해외 자원봉사 프로젝트는 갭이어, 휴직, 방학, 이직 기간에 가치있는 활동을 하고 싶은 분 및 개발도상국의 봉사활동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어브로드는 북부 탄자니아의 아루샤 근처와 해안도시인 다르에스살람(Dar es Salaam)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가까이에 잔지바르 섬이 위치하여 있고 아름다운 모래해변을 가진 다르에스살람은 탄자니아의 인도안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루샤는 낮은 지평선 위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메루 화산 기슭에 위치합니다. 관광이 마을의 경제에 큰 역할을 차지하는 이 곳은 사파리 여행으로도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자원봉사자들은 대부분 현지 홈스테이 가족들과 함께 생활합니다. 사파리 산업의 고급 호텔들과는 매우 다르지만 현지인의 관점에서 탄자니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탄자니아의 자원봉사와 인턴쉽

탄자니아 봉사자들이 Dirty day에 페인팅을 하고 있다

탄자니아는 아프리카의 동쪽 연안에 위치하여 있고 매우 다양하고 다채로운 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 가장 큰 호수, 거대한 야생 보호지역, 수 백개 해변이 중심지이고 의심할 여지 없이 아프리카에서 가장 매력적인 행선지이자 아프리카 대륙에 대한 훌륭한 소개가 될 수 있는 곳입니다.

탄자니아는 1974년 영국이 자니바에 독립을 부여한 이후 독립국가로 존재해 왔습니다. 당시 이전 영국 식민지였던 탕가니카와 결합하여 독립국가가 되었고 부족적 전통과 100년 이상의 식민지 역사가 뒤섞여 매력적인 현대의 탄자니아 문화를 이루었습니다. 탄자니아는 세계에서 가장 발전되지 않은 나라 중 하나지만 최근 40년 동안 경제가 많이 향상되었고 정치적 안정으로 성장이 지속될 수 있는 단단한 기반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의료와 교육 부문은 독립 이후에 많이 향상되었고 학교, 복지시설, 의료기관들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은 이러한 발전이 계속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탄자니아의 자원봉사 휴가

활기차고 다채로운 탄자니아에서의 삶은 일하지 않는 시간에도 다양한 흥미거리를 선사합니다. 생동감 넘치는 시장들은 탐험할 가치가 있습니다. 전통천 바틱, 나무 공예, 마사이 보석을 사기에 훌륭한 장소입니다.

아프리카 탄자니아 국립공원의 코끼리

다르에스살람 근처에는 국립박물관, 민속촌, 식물원 등 탐험할 만한 곳이 정말 많습니다. 도시 북쪽에는 유명한 해안들이 즐비하고 두시간 정도 보트를 타면 멋진 향신료의 섬 잔지바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잔지바르는 아프리카의 다른 면을 보여줍니다. 전통적인 스와힐리 삶의 방식 그리고 스노쿨링과 다이빙을 즐기기에 완벽한 열대 바다 중의 하나이지요.

아루샤의 프로젝트 어브로드 사무소는 광대한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약간 덜 알려진 아루샤 국립공원을 당일로 방문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킬리만자로 국립공원 역시 차로 두시간 거리입니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을 등반하는 것은 용기있는 도전이자 큰 성취감을 느낄수 있는 경험입니다.

탄자니아는 국토의 25%가 국립공원이나 보존구역으로 보호되어 있고 세계 최고 사파리 지역 중의 하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자원봉사자로 활동하면서 따뜻하게 환영하는 탄자니아인들과 친해지는 것과 함께 멋진 야생 생태 생활을 경험하는 것도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경험입니다.

최근 몇 년간 탄자니아 주변 여행 인프라가 크게 향상되었고, 주요 도시간 버스들은 저렴하고 꽤 효율적입니다. 해안과 탄자니아 서쪽 사이의 도시들을 방문하기 위해서 기차여행을 떠날 수도 있답니다.

탄자니아 내 전 연령 대상 프로젝트

탄자니아 내 고등학생 대상 스페셜 프로젝트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