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참가자를 위한 캄보디아 크메르 프로젝트
시니어 2주 스페셜 |
|
- 위치: 프놈펜
- 역할: 다양한 활동과 관광에 참여하며 크메르 문화에 대해 배우는 프로젝트입니다
- 자격요건: 없음
- 숙소: 게스트하우스
- 도착공항`: 프놈펜 공항 (PNH)
- 현지언어: 크메르어, 영어, 프랑스어
프로젝트어브로드의 크메르어 시니어 스페셜은 50세 이상의 봉사자들이 캄보디아의 지역사회, 역사와 전통에 빠져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는 캄보디아 사회의 일원으로 살아가는 것이 어떠한 것인지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크메르 프로젝트는 참가자가 다른 문화의 전통을 공유하게 하며 놀라운 문화교류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참가자의 시야를 넓혀주고 캄보디아의 크메르 문화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어브로드와 함께 크메르 문화 배우기
참가자는 현지인들의 일상적인 일들 및 작업을 도울 수 있습니다. 참가자의 업무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요리 레슨
- 전통 음악 및 춤 워크샵
- 인형 및 도기 만들기 세션
참가자는 현지인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기본적인 크메르어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 경험은 참가자가 집에서와 같은 편안함을 느끼고 더욱 값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크메르 프로젝트에서의 경험은 일반적인 관광객들의 체험을 훨씬 넘어서지만, 참가자는 일반적인 관광 활동에도 참여하게 됩니다. 참가자는 프놈펜의 킬링필드와 국립박물관과 같은 여러 유명 관광지들을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주말동안에는 놓치지 말아야 할 소셜 활동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끝난 후, 참가자는 동료 참가자들과 휴식을 취하고 가까운 지역 명소들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