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한국어 전화문의 (월-금)
오후 2시 - 오후 5시: 070 7847 5725

070-7847-5725

탄자니아의 영어 학습

탄자니아에서 생활하는 동안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어떨까요? 초보자 수준으로 영어 공부를 시작해서도 개인레슨을 통해 생활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일대일 영어 레슨이 있습니다. 자원봉사를 하고 싶지만 영어가 먼저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4주간의 영어학습에 참가하고 다음달부터 봉사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혹 이미 영어 회화는 할 수 있지만 자원 봉사 활동 중에 더욱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은, 자원 봉사 프로젝트와 영어 수업을 동시에 병행 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균 1 주일에 15 시간의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업 이외의 시간은 호스트 가족과 보내거나 배운 영어를 사용해 도시를 탐험 할 시간도 충분히 있습니다. 매일 3 시간 정도, 혹은 한꺼번에 정해진 요일에 몇 시간 등 현지 선생님과 조정 일정을 결정하십시오.

영어 수업은 특히 의료 및 법률 인권 등 인턴쉽을 할 때 매우 편리하고 유용합니다. 또 다른 프로젝트에도 평소 직원 및 기타 자원 봉사자들과 의사 소통하는데 영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프로젝트에 참가하면서 동시에 영어학습을 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신기하게도 국내보다 현지에서 영어를 매일 사용해야 하는 환경이 되면 더 실력이 향상되곤 합니다.

※ 프로젝트나 활동 국가의 조합 도 가능합니다.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