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from: United States, Go to our American website.

Projects AbroadProjects Abroad

한국어 전화문의 (월-금)
오후 2시 - 오후 5시: 070 7847 5725

070-7847-5725

캄보디아의 크메르어 코스

봉사활동 중 캄보디아의 공식 언어를 배우는 것은 지역사회와 더욱 친밀해지고 현지의 문화와 전통을 더욱 깊게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캄보디아에서 크메르어 문장을 연습하는 참가자

크메르어 코스는 캄보디아의 수도인 프놈펜에서 진행됩니다. 크메르어는 동남아시아에서 2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로, 1,600만명의 사람들이 태국과 베트남을 포함한 다양한 나라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는 활동국가에 도착하여 자리를 잡고,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캄보디아 스태프를 만난 후 언어 교사를 소개받게 될 것입니다.

참가자는 개인 교사와 함께 언어 수업을 구성하게 될 것입니다. 참가자는 자신의 흥미, 자신이 공부하고 싶은 주제, 자신의 현재 언어 실력에 맞춰 개인교사와 함께 각각의 세션을 구성하고 매주 수업 스케줄을 정할 것입니다.

만약 참가자가 독립된 언어코스를 듣고 싶지 않다면, 메인 봉사 프로젝트나 인턴쉽과 함께 진행되는 5시간, 14시간,이나 30시간의 짧은 크메르어 언어코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 참가자가 12주 이상 해외봉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프로젝트와 함께 60시간 언어코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다면 참가자는 프로젝트 어브로드의 스태프와 지역사회의 사람들과 함께 회화를 연습하며 향상된 언어실력으로 봉사 지역에서 더욱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캄보디아에서 참가자는 주말과 자유시간동안 시암립 주변의 고대 무덤들을 탐방하고, Sihanoukville (시아누크빌)의 바다에서 휴양하고, 쌀국수가 들어간 크메르의 전통 커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하게, 참가자는 이러한 경험을 하는 도중 만나는 사람들과 크메르어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맨 위로 ▲